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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기불량시 교품처리 안내 2013-01-11
기기불량시 교품처리 안내


증권통 이벤트에 참여하여 개통한 단말기가 불량인 경우

아래 내용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

[교품 유의사항]

1. 단말기 불량으로 인한 교품은 개통일 포함 14일(휴일포함) 이내에만 처리 가능합니다.

2. 14일 이내 교품처리 완료를 위해서는 최소 10일이내에 단말기를 보내주셔야 안전하게 처리가 가능합니다.

3. 교품신청을 위해서는 A/S센터의 불량확인증이 있어야 처리가 가능합니다.

4. 불량기기는 박스, 본품과 모든 구성품이 누락없이 귀사에 도착해야 입고확인후 새 단말기가 배송됩니다.

5. 교품은 동일기종, 동일색상으로만 처리 가능합니다.

6. 교품가능 기한이 지난 경우에는 A/S센터에 방문하여 처리만 가능합니다.

7. 교품처리는 영업일 내에만 처리 가능합니다.

8. 불량기기를 보내실때에는 유심칩도 함께 보내주셔야 합니다.

9. 아이폰의 경우 개통대리점을 통한 교품처리가 불가능합니다. 애플A/S 센터를 통해 교품절차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


[교품 불가 사유]

1. 외관상(찍힘, 긁힘), 침수 등 소비자과실, 부주의 등으로 발생한 고장의 경우 교품불가

2. 전 구성품(본체, 베터리, 충전기, 사용설명서 등) 누락건이 있는 경우 교품불가

3. 개통일로부터 14일 이내 불량단말기가 당사로 도착하지 않은경우 교품불가

4. A/S센터 불량판정서 (접수증 or 담당기사명함) 미첨부 시 교품불가



[교품 절차]

1. 기기 불량발생

2. 기기 제조사의 A/S센터 방문 후 기기점검 > 불량판정서 수령

3. 교품접수 ( mobile@etomato.com 불량판정서 첨부하여 메일전송후 1:1문의게시판에 교품신청접수)

4. 불량기기(전 구성품 포함) + 유심칩 + 불량판정서 첨부 하여 당사로 택배발송
(동부택배이용하여 반품접수 후 수취인부담으로 발송 1588-8848)

5. 대리점에서 제품 검수후 이상없을시 교품처리 완료후 새제품 발송

6. 새기기 수령후 유심칩 장착하여 사용




기기발송처 : 서울 마포구 합정동 379-10 이토마토빌딩 4층 모바일사업팀 교품담당자 앞

교품문의 : 02-2128-2629 (교품 외의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.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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